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계절밥상, '농가상생 캠페인'으로 농가 살리기 앞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푸드빌의 건강한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은 고객 참여형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고,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발전 기금을 한국벤처농업대학에 기부, 소속 농부들을 위해 사용한다고 11일 밝혔다.

계절밥상은 지난해 7월 론칭한 이후 건강한 제철 식재료를 생산해내기 위한 농부의 오랜 기다림과 정성을 메뉴에 담기 위해 노력해 왔다.
현재 매장 입구에 농특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계절장터를 마련해 농민들이 땀과 정성으로 가꾼 농작물을 직접 홍보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계절밥상은 이날부터 나눔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에 한해 '캠페인 스탬프 카드'를 발급하고, 음식물을 남기지 않고 식사를 마친 고객에게 '성공 스탬프' 1개를 증정한다.

10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완성한 고객의 이름으로 발전기금 1000원이 기부된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는 한국벤처농업대학에 재학중인 농부들이 직접 정성 들여 가꾼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각 매장에서 모금된 발전 기금은 연말에 한국벤처농업대학에 기부해 우리 농가를 살리는 데 쓰여질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