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별그대 21회 예고, 이별의 시간 암시 "새드엔딩으로 끝나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별그대 21회 예고. (출처: 별그대 방송영상 캡처)

▲ 별그대 21회 예고. (출처: 별그대 방송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별그대' 마지막회 예고가 공개되며 결말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인 21회 예고가 공개됐다.
별그대 21회 예고에서는 2014년 2월, 궤도를 이탈한 혜성이 지구에 근접해 지나가고 무수한 유성우가 밤하늘을 수놓는 400년만의 지상 최대 우주쇼가 시작되며 이별의 시간이 다가왔음을 예감한 도민준(김수현)이 그려졌다.

그는 천송이(전지현)에게 마지막 작별의 인사를 건넨다고 예고되며 새드엔딩에 대한 불안감을 높였다.

한편 26일 방송된 '별그대' 20회에서는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그의 별로 돌아가 살아 있어달라고 말하며 이별을 고했다. 이어 도민준과 천송이는 지구에서의 마지막 7일을 7년처럼 70년처럼 보내기로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도민준은 에필로그에선 천송이의 프러포즈 영상을 보며 웃음 짓다가 결국 눈물지어 이별의 시간을 암시하는 듯한 장면을 그리기도 했다.

한편 '별그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은 밤 10시 '별에서 온 그대' 21회를 통해 공개된다.

별그대 21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은 "별그대 21회, 기대된다" "별그대 21회, 벌써 마지막회구나" "별그대 21회, 오늘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