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니코리아, '베이스 부스터 탑재' 중저음 이어폰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니코리아, '베이스 부스터 탑재' 중저음 이어폰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소니코리아가 오는 24일 베이스 부스터를 탑재해 강력한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하는 이어폰 'MDR-XB70AP'와 'MDR-XB50AP'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008년 처음 출시된 소니의 MDR-XB 시리즈는 클럽음악 사운드의 폭발적인 중저음을 재현하기 위해 탄생한 시리즈로 지속적으로 리뉴얼됐다.
회사 관계자는 "MDR-XB70AP와 MDR-XB50AP는 소니의 독자적 음향 기술을 통해 저음역에서 고음역대의 사운드를 선명하게 재현한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으로 음악감상뿐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제품"이라고 말했다.

MDR-XB70AP와 MDR-XB50AP는 베이스 부스터가 탑재돼 파워풀한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한다. 저음을 정확한 리듬으로 분석해 중저음의 그루브를 전달한다. 특히 MDR-XB70AP는 정교하게 절삭 가공한 초경량, 고강성의 대용량 알루미늄 하우징을 탑재해 청명한 중고음 사운드를 구현한다. 알루미늄 하우징은 내부 손실도가 낮아 잡음 발생을 줄이고 폭넓은 음역대에서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며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MDR-XB70AP와 MDR-XB50AP는 다양한 운영체제(OS)의 스마트폰과 호환되는 AP케이블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휴대전화 조작 없이도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통화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키(Smart Key)'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면 버튼의 기능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이어폰과 사용자 귀의 접촉 면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귀 안쪽으로 장착되도록 디자인된 '앵글드 이어 피스(Angled ear piece)' 방식을 채용했다. 엉킴 방지를 위해 톱니 모양 코드를 채택했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 코드를 감을 수 있는 코드 길이 조절기, 하이브리드 실리콘 재질로 된 이어버드 등을 기본 제공한다.

MDR-XB70AP는 골드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MDR-XB50AP는 시크한 블랙, 시원한 블루, 심플한 화이트, 스위트한 옐로우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