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에어컨 예약판매 본격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월 들어 에어컨 매출 11.3% 증가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이마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에어컨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 본격적인 에어컨 판매에 돌입한다.

이는 올 여름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폭염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서다. 실제로 이마트에서는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에어컨 매출이 전년 대비 1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최대 100여종의 모델을 준비했으며, 사은행사로 최대 4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우선 삼성전자에서는 Q9000 리미티드에디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션싱크청소기(81.8㎡형 구매시) 또는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58.5㎡형 구매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초절전형 Q9000 모델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0만원 증정하고, 해당 모델별로 고급 후라이팬세트, 주방세트, 칼블럭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마련했다. 아울러 해당 모델 구매 고객에게 디지털카메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LG전자는 휘센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40만원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모델에 구매하시는 고객에 한해 필수 계절가전 상품인 에어워셔, 제습기와 냄비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해당모델을 구매하시는 고객 대상으로 에어컨 필터 무상교체 쿠폰 및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한다.

박신환 이마트 가전담당 바이어는 "지난해 에어컨 수요가 급증해 여름에 미쳐 구매를 하지 못했던 고객들이 예약판매로 몰리고 있다"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얻는 것은 물론 배송 및 설치 고민도 해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