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가 최근 이슈가 된 '인터뷰 논란'에 대해 솔직하면서도 진심어린 사과의 뜻을 밝혔다.
젤리피쉬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최근 보도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 현장에서 발생한 자사 직원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내부 확인 과정을 거치느라 입장 표명이 늦어졌다"며 말문을 열었다.
또 "팬 여러분들에 대한 응대와 각종 외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모든 직원들이 오해를 불러올 수 있는 행동에 대해 각별하게 주의할 것을 거듭 약속한다"며 "구체적인 개선 방안에 대해서는 공식 카페를 통해 전달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젤리피쉬의 한 직원은 최근 빅스의 인터뷰 과정에서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 논란을 일으켰다. 일부 팬들이 이 소식을 접하고 소속사에 항의했으며, 개선의 여지가 없을 경우 빅스 관련 상품을 구매를 거부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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