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크에덴 서버오픈 이벤트 "150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

최종수정 2014.01.24 15:57 기사입력 2014.01.24 15:57

댓글쓰기

▲다크에덴 서버오픈(출처: 다크에덴 이벤트 홈페이지)

▲다크에덴 서버오픈(출처: 다크에덴 이벤트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다크에덴 서버오픈 관련 이슈가 24일 관심을 끌고 있다.

다크에덴은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와 게임 순위 9위 등 많은 화제를 끌었던 뱀파이어 MMORPG 게임이다. 동시 접속자 수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오는 28일 5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다크에덴(DARKEDEN)은 새로운 서버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번째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새롭게 출범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7일 자정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에 맞춰 현금 150만원 상당의 경품 아이템과 점핑 캐릭터가 지급되며 설날맞이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다크에덴 서버오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크에덴 서버오픈, 어서 접속해봐야겠다", "다크에덴 서버오픈, 이벤트 참여해야지", "다크에덴 서버오픈, 인기가 많나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