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드롱기, 한국형 커피메이커 '미니드립' 출시

최종수정 2014.01.22 09:14 기사입력 2014.01.22 09:14

댓글쓰기

드롱기, 한국형 커피메이커 '미니드립'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이탈리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미니드립(Mini Drip) 커피메이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니드립은 일반적으로 소량의 커피를 추출해 마시는 한국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 드롱기 그룹에서 특별히 개발한 5컵 크기의 미니 사이즈 드립 커피메이커다.
드립 커피는 탱크 내의 물을 가열해 커피 위로 천천히 떨어뜨린 후 거칠게 분쇄된 커피 사이를 통과시켜 추출하는 방식으로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미니드립은 아로마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진하고 깊은 향기의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또한 사용이 간편하도록 커피 필터 및 물 주입구가 상단에 배치돼 있으며, 유리용기 분리 시 누수방지시스템으로 필터 내의 커피가 차단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구필터가 내장돼 있고, 에너지 효율을 고려한 에코 기능으로 40분간 보온 후 전원이 자동 차단되므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췄다.

드롱기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향후 국내에 보다 다양한 제품과 함께, 특색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라며 "특히 미니드립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한 커피머신으로 더욱 의미가 깊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