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아내, 남편을 위한 선물 추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오는 21일은 '부부의 날'이다. 매일 보는 얼굴, 반복된 일상 속에서 '부부의 날'을 맞아 남편에게, 아내에게 색다른 기쁨을 안겨주고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는 것은 어떨까?

서로에 대한 마음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평소 갖고 싶었던 것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건강식품, 전자제품부터 화장품, 외식상품권에 이르기까지 남편들이, 아내들이 원하는 'it' 제품들을 모아봤다.

◆ 직장생활 등으로 이리저리 치인 남편의 기를 Up시켜주세요!

산삼배양근 개발 및 유통기업 비트로시스(www.vitrosys.com)의 천년정성 고려산삼 배양근액 골드는 산삼 3.3뿌리에 해당하는 산삼배양근과 오가피, 하수오, 두충, 당귀, 맥아, 황기, 오미자, 감초 등 한약재가 함유된 제품으로, 지친 남편의 피로 회복과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암 효과와 저하된 간 기능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 사용된 산삼배양근은 천연 산삼과 거의 동일한 유전 형질을 가지고 있으며, 한 세트를 섭취하면 산삼 3.3 뿌리에 해당하는 산삼배양근을 섭취할 수 있다.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가격은 한 세트(60ml x 30포)에 29만 5000원이다.

◆ 잔소리 대신 최신 콘솔 게임기를 선물해보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의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Xbox 출시 4주년을 기념해 만든 특별 한정판 번들로, Xbox 360의 120GB 프리미엄 콘솔인 엘리트 콘솔과 무선 컨트롤러, 3개의 Xbox 360 게임 타이틀, 그리고 Xbox 360의 온라인 서비스인 Xbox LIVE 골드 멤버쉽 한달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3개의 게임은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3’, 캐주얼 게임 ‘레고 배트맨’과 ‘퓨어(PURE)’ 등 총 3가지이며, 함께 제공되는 Xbox LIVE 골드 멤버쉽을 통해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기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에도 접속할 수 있다.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할인점 및 게임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기존 엘리트 모델 콘솔 가격과 동일한 41만 9000원이며 인터넷 최저가는 37만원 가량이다.

◆ 내 남자도 가꾸자!

유행에 뒤진 후줄근한 양복을 입고 출근하는 남편이 안쓰러웠다면 이번 기회에 양복 한 벌 장만해주는 것은 어떨까?

LG패션(www.lgfashion.co.kr)의 신사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에서는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남성들을 위한 쿨 퍼펙트 라인을 출시했다.

쿨 퍼펙트 라인은 옷감이 얇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수트와 팬츠 등으로 기존 쿨 비즈니스 정장보다 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체형을 잘 살린 잘빠진 실루엣을 위해 디자인에 신경 썼을 뿐만 아니라, 습도를 스스로 조절하는 ‘습한 속건’ 기능을 갖춰 착용시 청량감이 뛰어나다. 특히 소재 자체의 ‘셀프 드라잉’ 효과로 여름철 꿉꿉한 습기로 인한 불쾌감을 덜어준다.

최근에는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전용 화장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클리니크(www.cliniquekorea.co.kr)에서는 지친 남편의 피부를 위한 남성전용 맞춤 기초 케어 시스템인 스킨 서플라이즈 포맨-3스텝을 판매하고 있다.

클리니크의 스킨 서플라이즈 포맨-3스텝은 맞춤형 기초 케어 시스템을 제공해 자신의 피부타입에 꼭 맞는 스킨케어를 추천하고 있으며 세안부터 각질관리 그리고 보습까지 3단계를 걸쳐 남성의 피부를 관리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을 통해 완성됐으며 가격은 3종 세트(세안비누, 토너, 수분로션 구성)에 10만 2000원이다.

◆ 오늘만큼은 아내를 주방에서 해방시켜주자!

매 끼니 가족의 식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아내를 위해 오늘 하루만큼은 특별한 식사를 준비해보자.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www.seoul.intercontinental.com)에서는 그랜드 키친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그랜드 키친 뷔페는 숲 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자연을 담아낸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각 섹션별 최고의 요리사들이 개방된 주방에서 즉석으로 제공하는 150여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인 식사권이 6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및 CJmall(www.cj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아내도 집에서 우아하게 원두커피 즐기고 싶다!

집에서도 에스프레소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아내에게 가정용 커피머신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100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드롱기(www.delonghi.com)는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EC-200 에스프레소 머신을 판매한다. 특히 드롱기는 타 에스프로소 머신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이탈리아 정통 방식의 추출 방법은 물론 스팀노즐까지 장착되어 있어 풍부한 우유 거품을 만들어준다.

드롱기의 에스프레소 머신은 가장 이상적인 물온도인 90도로 가열해 에스프레소를 추출해주며 펌프내 15기압, 추출시 9기압으로 업소용과 같은 기압으로 추출해 준다. 또한 커피분말 뿐만 아니라 커피파드 방식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커피파드는 티백처럼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 에스프레소 전용 커피를 말한다.)

빨간색의 드롱기 EC-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롯데닷컴(www.lotte.com)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

주부들이 가장 하기 싫은 일 중 하나인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도와주는 것을 어떨까?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에서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애플을 판매 중이다. 음식물 처리기 사용시 음식물 쓰레기의 1/5까지 부피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악취와 음식물의 지저분한 국물 걱정이 없어 주부들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한경희 음식물처리기 애플은 4단계 살균건조 시스템을 채용하여 음식물 쓰레기의 온풍건조와 살균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음식물 처리기 내부의 에어워시살균램프는 살균 효과가 있는 살균 광선을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의 악취는 물론 세균까지 제거해준다.

◆ 밥솥 청소하는 수고를 덜어주세요!

쿠첸(www.cuchen.com)의 IH압력밥솥 비너스는 세균 번식이나 이물질 제거를 위해 스팀을 이용한 자동스팀세척 기능을 채용해 주부들의 수고를 덜었다. 고온에서 고압의 스팀을 20분 동안 5회 반복 배출해, 뚜껑 압력 노즐과 밸브에 끼어있는 이물질을 비롯, 밥솥의 내솥과 뚜껑 속 이물질, 냄새 등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소량의 물을 내솥에 넣고 자동세척 버튼을 누르면, 한번 만에 내솥 및 압력 추, 솔레노이드 밸브 등 뚜껑 부분까지 꼼꼼하게 청소해줘, 밭솥 청소의 번거로움을 해결해준다. 가격은 33만 9000원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