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화그룹 웹사이트,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서 위너상 수상

최종수정 2014.01.16 09:57 기사입력 2014.01.16 09:5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동화그룹(회장 승명호)이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인 ‘앤 어워드’에서 라이프 브랜드 웹사이트 부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동화그룹의 웹사이트는 최근 진행된 기업 구조 개편에 맞춰,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과 지속 성장을 사이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하여 온라인을 통한 사업 및 브랜드 소통 채널을 확립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웹표준화 작업을 통해 웹브라우저 및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도록 제작됐으며 회사, 제품, 브랜드 등 비즈니스 영역의 콘텐츠를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메뉴를 구성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화그룹 관계자는 “B2B기업이 갖고 있는 단순한 기업 소개 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픽토그램, 일러스트 등을 활용하여 동화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고 설명하며 “개편된 웹사이트가 회사와 브랜드를 알리는 유용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앤 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미디어 행사로서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스마트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한 해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며 동화그룹은 지난 2013년 12월 웹사이트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