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람세스물류, 싸이버로지텍 D-CUBE ASP 서비스 계약

최종수정 2014.01.13 09:28 기사입력 2014.01.13 09:2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해운·항만 물류 IT기업 ㈜싸이버로지텍은 판매대행사인 ㈜한국비즈넷과 협력해 람세스물류㈜와 D-CUBE ASP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싸이버로지텍의 D-CUBE ASP 서비스는 팩스나 이메일로 수신한 문서 (화주 S/R, House B/L 등) 이미지를 고객이 원하는 포맷의 데이터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다. 포워더 직원들의 수작업 오류를 감소시키고 업무 시간을 절감해준다.

박래문 람세스물류 대표는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고객서비스 제고와 내부 직원의 업무 효율성 강화 필요성이 제기돼 D-CUBE ASP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연석 람세스물류 상무는 "최근 회사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직원들의 문서 작업량이 증가했다"며 "D-CUBE ASP 서비스를 통해 담당자들의 업무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버로지텍은 Win-SABIS 공급업체인 한국비즈넷과 판매대행 계약을 맺고 D-CUB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in-SABIS 고객 중 D-CUBE ASP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한국비즈넷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