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준기, 日 오리콘 차트 데일리 랭킹 1위 '남다른 의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준기, 日 오리콘 차트 데일리 랭킹 1위 '남다른 의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준기가 아시아 대스타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10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준기는 새 앨범 'My Dear'로 일본의 오리콘 차트에서 데일리 랭킹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2014년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북경 팬미팅을 개최하며 성황리에 중국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이준기가 오리콘 차트까지 접수하며 겹경사를 맞이하게 된 것.
최근 한일 관계 냉각과 한류의 인기가 주춤하며 한국 아티스트들의 음반 판매량이 급감하고 있는 시점에서 일궈낸 이준기의 1위 소식은 큰 의미를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준기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위해 이번 앨범에 작사, 작곡 등에도 참여하며 각별한 애정을 쏟아낸 터. 그의 노력과 의지가 오리콘 차트 1위라는 결실을 맺으며 일본의 K-POP 열풍을 이어가게 됐다.

또한 중국 내에서 이준기의 위상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지난 연말에 중국내 시청률 1위인 후난성이 개최한 연말연시 특집 생방송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리믹스를 포함한 총 3곡을 열창했고, 해당 시간의 시청점유율은 중국내 1위를 기록, 대륙을 흔들어 놓은 아시아 스타 이준기의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이준기는 1월부터 중국과 일본의 3대 도시 투어를 통해 아시아 팬들과 만날 계획. 지난 주 북경 팬미팅에 이어 내일(11일)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팬미팅을 위해 오늘(10일) 출국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도 새 앨범에 담긴 곡과 함께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또한 국내외 팬사랑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후속작을 검토하며, 새해 배우 이준기로서의 새로운 비상을 계획하고 있다.
이준기의 소속사 IMX측은 "1월 중국과 일본 투어를 통해 그동안 기다려온 팬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라며 "투어를 모두 마치고 조만간 후속작을 결정할 수 있을 것 같다. 배우 이준기의 연기력을 쏟아낼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