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4' 윤한 "선수로 오해 받은 적 있어…기분 좋더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결4' 윤한 "선수로 오해 받은 적 있어…기분 좋더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피아니스트 윤한이 '우리 결혼했어요4' 출연 후 실제 '선수'로 오해 받은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지난 9일 오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촬영지 '우결 마을'에서는 선혜윤 PD와 윤한-이소연, 정준영-정유미, 장우영-박세영 커플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윤한은 "여자의 마음을 굉장히 잘 아는 것 같아. 혹시 선수로 오해 받은 적은 없느냐?"는 질문에 "실제로 그런 얘기 많이 들었다. 하지만 그 말을 듣고 기분이 좋았다"고 답했다.

윤한은 "나는 잘 안다는 얘기가 모르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내 나이가 이제 32살이다. 몰라서 실수하는 것보다 알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결혼할 나이가 가까워지다보니 서툰 것보다는 잘 이끌어주고, 여자를 잘 이해하는 그런 모습이 좋은 것 같다. 그런 나의 모습을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서 좋다"고 말했다.

이에 선혜윤 PD는 "윤한은 내가 봤을 때 선수여서 그렇게 잘하는 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호기심이 많다. 자연스럽게 그 호기심이 잘하는 것으로 비춰지는 것"이라며 "제작진이 봤을 때는 선수가 아니라 호기심 많고 배려심이 넘치는 사람인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우결4'는 최근 막내 커플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태민-손나은이 하차하고, 그룹 2PM의 우영과 배우 박세영이 새로운 커플로 합류해 분위기 전환에 나선다. 새 커플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결4'는 오는 11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