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S가요대축제]시크릿, 상큼 매력 발산 '더이상 귀요미는 없다'

최종수정 2013.12.27 23:43 기사입력 2013.12.27 23:29

댓글쓰기

[KBS가요대축제]시크릿, 상큼 매력 발산 '더이상 귀요미는 없다'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상큼한 매력으로 '2013 KBS 가요대축제'의 무대를 물들였다.

시크릿은 27일 오후 방송한 '2013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유후'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날 특유의 달콤하고 귀여운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한층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로 팬들의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냈다.

새 앨범 타이틀 '유후'는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신나는 신스팝 댄스 넘버다. 시크릿은 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질 때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한편 '2013 KBS 가요대축제'는 유희열과 이승철을 비롯해 이효리, 다이나믹듀오, 시크릿, B1A4, 샤이니, 소녀시대, 엑소, 아이유, 인피니트, 비스트, 2PM, 미쓰에이, 포미닛, 카라, 씨스타, 케이윌, 틴탑, 에이핑크, 걸스데이, 에일리, 허각, 크레용팝 등이 출연했다.
올 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이들은 각자의 히트곡은 물론 특별한 컬래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하며 함성과 환호를 이끌어냈다. 대한민국 대표가수들이 펼쳐내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가요대축제'라는 의미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