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證, '2013 금융투자 우수광고 시상식' 기업 PR부문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證, '2013 금융투자 우수광고 시상식' 기업 PR부문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현대증권 은 ‘리메이크 에셋(Remake Asset)’ 광고캠페인이 금융투자협회가 주최한 제 1회 ‘2013 금융투자 우수광고 시상식’에서 기업 PR(Public Relations)부문 우수투자광고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증권은 2012년 에이블(able)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새롭게 변화하는 기업 이미지를 쌓아왔다. ‘able’은 ‘할 수 있는, 능력 있는’이란 뜻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자산관리에 강한 증권사 이미지 구축을 위해 ‘Remake Asset’ 광고캠페인을 진행했다.
현대증권은 50주념을 기점으로 현대그룹의 핵심가치인 도전정신을 계승하며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able’을 통해 제시했다. 동시에 ‘우리에게 무엇이 더 가능해질까요?’ 라는 메시지로 금융의 희망에 대해 이야기했다.

침체된 금융업황 속에서 모두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금융의 더 큰 가능성을 만들어 간다는 광고 메시지를 통해 고객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것이 이번 수상 계기가 됐다.

또 ‘Remake Asset’ 광고캠페인은 기존의 틀을 깬 시각적인 신선함, 혁신적인 메시지, 중독성 있는 광고음악, 그리고 ‘다니엘 헤니’라는 파격적인 광고 모델로 현대증권의 가능성을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변화를 나타내는 ‘Remake Asset’은 ‘자산관리를 고객의 마음으로 다시 설계한다’는 의미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에이브러햄 링컨 전 미국 대통령의 명언을 응용한 ‘able of you, able by you, able for you’로 표현되며 현대증권이 만들어 갈 철저한 고객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전달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