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는 MD가 제안 한 브랜드 상품을 단독 구성이나 혜택가로 판매하는 롯데닷컴의 대표 플랫폼 구좌다.
투표는 고객들의 구매와 투표를 합산해 계산되며 이를 통해 대상브랜드 1곳과 우수 브랜드 3곳이 선정 된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많은 투표를 받기 위해 공약을 내세우고 있다.
루이까또즈의 경우 '본선 진출 시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100명 증정', 샘소나이트의 경우 'P&G 트래블키트 세트 100개 증정'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후보 군에 오른 많은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ㆍ적립혜택과 사은품, 무료배송혜택 등을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