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진, 550명에 텀블러 전달 '에코 그린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선진 은 선진포크 연 매출 2100억 달성을 기념해 친환경 에코 텀블러를 제작, 전 직원 555명에게 나눠주는 에코 그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종각 선진 마케팅팀장은 "자연을 아끼고 보호하고자 하는 취지로 친환경 에코 텀블러를 제작해 직원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며 "하루 평균 12명의 사람들이 종이컵 1개씩만 줄여도 20년생 나무 한 그루를 심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텀블러를 선물 받은 선진 직원들은 "환경을 위해 1회용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를 꼭 사용하겠다"며 선진 에코 그린 캠페인의 동참 의지를 밝혔다.

최 팀장은 "앞으로도 환경은 물론 고객들의 만족과 건강을 위해 우수한 선진포크를 생산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포크는 지난 1992년 선진에서 론칭한 국내 최초 돼지고기 브랜드로 '돼지고기도 시스템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종돈, 사료, 사양관리를 통일하는 삼통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 돈육을 생산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