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이 전면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를 기념하고자 'H몰을 Zoom하라' 특별전을 진행한다.
현대H몰은 이번 개편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제품의 상세 사진을 확대할 수 있는 줌 기능과 반응형 웹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구현했다.
현대H몰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전을 진행한다.
먼저 17일까지 겨울의류, 지방시 잡화, 포트메리온 주방용품 등 15대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15대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 특별 할인된 가격에 브랜드별로 카드사 7% 청구할인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루이까또즈 H몰 로고 목걸이형 지갑을 증정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명에게 H몰에서 사용가능한 감(사이버머니)을 1000개 증정한다.
한광영 현대H몰 사업부장은 "심혈을 기울인 H몰 리뉴얼 작업이 성공적으로 끝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대거 준비했다"며 "고화질 줌기능과 반응형 웹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