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지원자들 중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활발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하고 있는 2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5명씩 4개조로 구성되며, 2주씩 총 4회에 걸쳐 하이트진로음료 제품 체험 후기나 이벤트 등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와 같은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각 기간별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2매)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이 끝난 뒤에는 최종 베스트 서포터즈 3인을 선정해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