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노비스, 브랜드 캠페인 'Simply Trust'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건강, 세노비스를 믿으세요(Simply Trust)'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0년 6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뒤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세노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원칙과 고집의 산물인 품질을 전면에 내세워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신감과 믿음을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편 등 2편으로 제작됐다.

세노비스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TV광고 및 잡지, 버스 쉘터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가 추구하는 원칙과 혁신에 대한 얘기를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세노비스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