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뒤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세노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원칙과 고집의 산물인 품질을 전면에 내세워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신감과 믿음을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세노비스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TV광고 및 잡지, 버스 쉘터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가 추구하는 원칙과 혁신에 대한 얘기를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세노비스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