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도루코가 진행하는 '밀리터리 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병들의 병영생활에 활력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내년 2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전개된다.
도루코리빙은 자사의 시스템 면도기를 전 군부대 대상으로 공급할 뿐 아니라, 지난해부터 '책과 문화가 있는 병영 캠페인'이나 군대 내 동아리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장병들의 쾌적하고 즐거운 병영생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