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황후' 하지원, 대본 삼매경 5종 세트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황후' 하지원, 대본 삼매경 5종 세트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하지원 대본 보는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에서 기승냥 역을 맡은 하지원의 대본 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하지원은 극중 역할인 '승냥'으로 분하여 어두운 조명 아래에서 촛불 모양의 소품을 손에 들고 대본을 보다가 장난을 치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하지원은 촬영 틈새시간에도 대본을 보며 '승냥' 역할의 억양부터 동선, 손짓 하나까지 체크하는 등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하지원은 항상 쉬는 시간에 대본을 손에 쥐고 있다. 대본을 보며 맡은 배역에 어울리는 모습들을 다양하게 찾으려 고민하고 노력하는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 김서형 등이 출연하며, 오늘(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