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속자들' 이민호-박신혜, 커플티 입고 '알콩달콩 하룻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상속자들' 이민호-박신혜, 커플티 입고 '알콩달콩 하룻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이민호와 박신혜가 커플티셔츠를 입은 채 가슴 설레는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16일 밤 방송된 SBS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이하 '상속자들')에서는 김탄(이민호 분)과 차은상(박신혜 분)이 낙석으로 사고를 당해 모텔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탄은 기념품 숍에서 같은 모양의 티셔츠를 두 장 사서 한 장을 은상에게 건넸다. 은상은 "목표가 커플로 오해받는 거냐"고 물었지만, 탄은 아랑곳하지 않고 옷을 갈아입었다.

이후 커플티를 입게 된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밥을 먹었다. "술도 있네"라고 말하는 은상을 향해 탄은 "너 술도 마시냐"고 물었고, 은상은 "나 손 떠는 거 못 봤냐"고 장난스럽게 응수했다. 그러자 탄은 "너 좀 귀엽다"고 말하며 사랑스러운 눈길로 은상을 쳐다봤다.

뿐만 아니라 장난을 치다가 넘어질 뻔한 은상을 탄은 급히 붙잡았고,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뜻하지 않은 스킨십을 하게 됐다. 은상을 좋아하는 탄은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티격태격하다가 잠든 은상을 보면서도 탄은 어쩔 줄 몰라 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는 조심스러운 손길로 은상에게 이불을 덮어주었고 한참을 따뜻한 눈길로 바라봤다.

이날 방송된 장면은 지난달 10일 미국 랭커스터 시티(lancaster city)에 위치한 한 산장에서 이뤄졌다. 장기간의 해외로케 촬영 속에서 더욱 친해진 이민호와 박신혜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그림 같은 산장의 풍광에 환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상큼하고 발랄한 화이트 톤 커플티를 차려입고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가슴 설렌 데이트 장면을 연출했다고.

'상속자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민호와 박신혜는 손짓과 표정 하나까지 모든 디테일을 세심하게 점검하며 부단한 책임감과 노력으로 최고의 장면을 완성시키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