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하늘보리', 7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웅진식품은 하늘보리가 2013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차음료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지난 2004년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지수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의 기준을 지수화 해 1위를 선정한다.

하늘보리는 5가지 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특히 환경성에 대한 웰빙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웅진식품은 소비자가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를 만들자는 취지로 지난 2000년 하늘보리를 처음 선보였다. 최근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로 순하게 끓인 유기농 하늘보리를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을 확장했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의 7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홈페이지(www.wjfood.co.kr)에 접속해서 하늘보리의 1위 선정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0명을 추첨하여 하늘보리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13일까지 참가 가능하다.

김은혜 웅진식품 음료마케팅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7년 연속 1위는 하늘보리에 담긴 건강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봐 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빙 음료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