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에그는 2010년 잉글리시 에그 스텝1을 론칭한 이후 201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영, 유아 영어교육업계 선두 자리를 공고히 했다.
잉글리시 에그의 송민우 대표는 “잉글리쉬 에그가 꾸준히 사랑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은 가장 자연스러운 영어 교육이 가장 효과적인 교육이라는 것을 부모님들이 깨닫고 있다는 증거다”라며 “앞으로도 잉글리쉬 에그의 교육철학에 기반한 독보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로,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고 중앙일보와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