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졸업파티에는 글로벌원정대 3팀과 아시아원정대 4팀의 시상식은 물론 2차 미션에 진출한 50개 팀과 지인들이 참가했다. 참자가들은 최근 CF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롯데리아 싸싸댄스와 나뚜루 팝팝댄스 이벤트 등을 통해 하나가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리아의 ‘글로벌 원정대’는 온,오프라인 미션 형식의 공모전 사상 최초 서바이벌 형식으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나뚜루팝, 크리스피 크림 도넛 등 롯데리아의 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총 1024팀이 지원해 20.5대 1의 예선 경쟁률을 보였으며 최종 선정된 글로벌원정 3팀은 희망국가로 아시아 원정 4팀은 아시아국가로 해외탐방에 나선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