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곤 캐릭터 활용한 어린이음료 '델몬트 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는 요즘 어린이들 사이에 대세로 떠오른 인기 애니메이션 '곤(GON)'의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음료 '델몬트 곤(GON)'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델몬트 곤은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돼 있는 과즙음료로 오렌지망고, 포도사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무(無) 탄산·무 보존료ㆍ 무 인공색소이며, 특히 오렌지망고는 천연착향료가 사용돼 자녀들을 생각하는 부모들의 선택으로 적합하다.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내용물을 흘리는 것을 방지하고 마실 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푸쉬풀캡(Push-Pull CAP, PP캡)을 적용했으며, 가격은 소매점 기준으로 235ml 페트가 1500원선에 판매된다.

한편 곤은 국내 제작사인 대원미디어가 일본 원작을 모티브로 만든 3D 창작애니메이션으로, EBS에서 지난해 8월부터 방영돼 3개월여 만에 4∼7세 타깃시청자에게 12% 대의 최고 시청률과 6% 후반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뽀로로'를 능가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