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팝2' 악동·앤드류최·방예담 TOP3··이천원 탈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팝2' 악동·앤드류최·방예담 TOP3··이천원 탈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악동 뮤지션, 앤드류 최, 방예담이 TOP3 무대인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가운데 이천원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24일 오후 TOP4의 경연으로 펼쳐진 이날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이하 'K팝스타2')’에서는 이천원, 방예담, 앤드류 최, 악동 뮤지션이 기량을 겨뤘다. YG의 조련을 받은 이천원, SM의 악동뮤지션, 앤드류 최, 방예담이 JYP에서 일주일 동안 닦은 기량을 선보인 가운데,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를 부른 이천원이 탈락했다.
탈락한 이천원은 “항상 우리를 응원해준 팬들과, 스태프, 작가, 감독님과 헤어지려니 정말 아쉽다. ‘K팝스타2’ 도전한 것 자체가 영광이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예담은 박진영의 ‘너 뿐이야’를 선곡, 춤과 함께 미성을 자랑했으며, 악동 뮤지션은 십센치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앤드류 최는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불렀다.

이천원은 심사위원들로부터 “올드한 창법과 예전에 안좋은 습관들이 다시 나왔다”고 혹평을 받았다.
결국 SM은 앤드류 최를, YG는 방예담을, JYP는 악동뮤지션을 각각 캐스팅 하며 TOP3를 완성했다.

한편, ‘K팝 스타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3억원 지급과 우승 즉시 데뷔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르노 삼성의 SM5와 SM3가 제공된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