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죠스푸드에 따르면 죠스떡볶이 브랜드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한 SNS시트콤을 제작, 자사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방영 중이다.
죠스푸드는 ‘홍대 이병헌’으로 불리는 인디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tvN의 화성인바이러스에서 ‘당분녀’로 시선을 끌었던 공수아를 캐스팅, 의외의 선택으로 차별화했다. 전문 배우는 아니지만 타깃 고객층에 적중하는 모델로 시트콤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고영배는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의 특별 운영자로도 합류, SNS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도 하고 있다.
김동윤 죠스푸드 전략기획팀 부장은 "SNS시트콤 ‘매콤한 인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연스레 브랜드를 알리면서도 SNS채널이 곧 드라마 방영 플랫폼이라 고객들과의 쌍방 커뮤니케이션에도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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