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말까지 클라우드·구축형 등 유플러스 콜센터 가입하는 기업고객에 할인 혜택·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기업형 콜센터 솔루션 '유플러스 콜센터'에 5월까지 가입하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비용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유플러스 콜센터는 기존 구축돼 있는 시스템을 매월 원하는 좌석만큼 빌려 쓰는 ▲클라우드 서비스(클라우드 콜센터, 레코딩 프로)와 기업 환경에 맞게 최적화한 시스템을 내부에 구축하는 ▲구축형 서비스(스마트 컨택)로 구성돼 있다.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좌석당 월 1~9만원의 비용으로 호분배(CTI), ARS, 녹취, 상담 애플리케이션, 통계 등 콜센터의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클라우드 콜센터를 이용하는 기업 고객은 20석 기준으로 3개월간의 임대비용 최대 540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또 유플러스 콜센터의 구축형 솔루션인 스마트 컨택 서비스도 오는 5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구축비용의 10%를 할인 제공하며 LG 옵티머스G 또는 최신형 스마트 패드를 제공한다. 5월까지 스마트 컨택을 도입한 기업 고객은 콜센터 50석을 구축했을 경우 구축비용의 10%인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유플러스 콜센터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1544-0001)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다.
김보경 기자 bkly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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