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호텔, 2014년 필리핀 세부에 간판 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시티호텔세부 조감도

롯데시티호텔세부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이 필리핀 세부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을 연다.

롯데호텔은 필리핀의 세부섬 만다우에시에 위치한 제이센터몰(J Centre Mall)에 롯데시티호텔세부를 설립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10일 호텔건축 일정과 본계약 체결 등을 위한 킥 오프 미팅을 세부 현지에서 연다. 이 자리에는 김정환 롯데호텔 개발총괄부문장을 비롯해 저스틴 우이 프로푸드 인터내셔널 회장과 제리우이 제이센터몰 대표가 참석할 예정이다.

롯데호텔과 손잡은 제이센터몰의 모기업은 망고, 코코넛, 바나나 등 건과일 수출로 유명한 프로푸드 인터내셔널로, 세부 임페리얼팰리스 리조트의 지분을 50% 보유하고 있다.

롯데시티호텔세부는 특급호텔 시설에 비즈니스호텔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를 띨 것으로 보인다. 현재 신축 중인 제이센터몰 6층부터 최고층인 23층까지 호텔로 운영하고 객실은 350실이 될 예정이다. 특히 6층에는 옥상정원과 인피니티 수영장을 조성하는 한편 모든 호텔 서비스는 롯데호텔의 국내 서비스 표준을 기준으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롯데호텔은 현재 중국 심양과 베트남 하노이에 직접 투자해 호텔을 짓고 있으며 2018년 아시아 톱3 호텔 진입을 목표로 국내외 40개 이상의 체인호텔을 운영할 방침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