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씨앤앰, N스크린 음악서비스 '몽키3 뮤직'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수도권 최대 케이블TV방송사 '씨앤앰'(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이 음악전문사이트인 몽키3(www.monkey3.co.kr)와 손잡고 N스크린 음악 서비스인 '몽키3 뮤직'을 6일 시작한다.

'몽키3 뮤직'은 N스크린형 음악감상 월정액서비스(월 4000원)로 TV와 스마트폰, PC 등 다양한 스크린에서 최신곡을 포함해 원하는 음악을 무제한으로 편하게 들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씨앤앰 HD디지털케이블TV에서 제공되는 최신 드라마 VOD와 음악 프로그램 VOD 등을 시청하다가 '스마트폰 듣기'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어 드라마 '착한 남자'나 음악프로그램 '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을 시청할 때 '스마트폰 듣기'를 선택하면 해당 앨범을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쉽게 들을 수 있게 해 TV시청을 하다가 PC로 가서 음악을 검색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없애줬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씨앤앰디지털케이블TV 'Joy&Life' 내 '몽키3뮤직' 포털에서도 즐길 수 있다. '몽키3뮤직'에서는 TV의 일반 오디오 채널과 달리 최신앨범, 장르별 음악, 음악검색, 내 플레이리스트 등 TV에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간편히 골라 들을 수 있도록 돼 있다.
또한 씨앤앰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TV다시보기' 메뉴에서는 'OST& 최신음악' 메뉴가 새로 생겨 드라마OST, 인기 음악프로그램, 주간차트, 최신인기 뮤직비디오 등을 고화질 VOD 형태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씨앤앰 HD 가입자가 메뉴 내 ‘OST & 최신음악’이나 ‘몽키3뮤직’을 통해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후 TV화면의 ‘스마트 폰 듣기’를 누르게 될 경우 모바일 웹 URL이 SMS를 통해 해당 고객에게 전달된다.

URL을 클릭하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씨앤앰 고객으로 인지하고 이후부터는 PC 또는 스마트 폰에서도 해당 몽키3 ID로 음악감상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올해 TV화면을 통해 리모콘으로 '몽키3 뮤직' 서비스를 가입하는 씨앤앰고객은 12월말까지 PC, 스마트폰에서 무한음악감상(월4000원, 부가세 별도)과 보너스로 무한음악다운로드 상품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나태문 씨앤앰 상품기획팀장은 :감동적으로 보고 들은 음악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보낼 수 있고 TV를 계속 시청하면서 원하는 음악은 따로 검색해서 찾을 필요 없이 스마트폰에 간직할 수 있어 여러 연령대가 음악을 보다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