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년 가구 트렌드는 스마트→힐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몬스, 2013년 트렌드 제시…연 매출액 목표는 1150억원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가구 전문회사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는 5일 '2013년 상반기(S/S) 가구 트렌드 컬렉션'을 열고 내년 상반기를 이끌 가구 트렌드를 '에코 힐링'으로 제시했다.

이는 올해 트렌드인 '에코 스마트'에서 '스마트'를 빼고 '힐링'을 더한 것으로, 현대인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이고 편안한 느낌의 디자인을 제안하겠다는 뜻이다.
신상품은 레드오크, 라이트오크, 화이트, 아이보리, 브라운, 웜그레이 등 뉴트럴(중립적)한 컬러를 트렌드로 제안했으며,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최상의 안락감을 제공하는 '전동 리클라이너(Recliner·180도 젖혀지는 의자)' 제품 등 힐링 상품을 다양화했다.

또 힐링 키워드에 걸맞게 거실장, 안락의자, 식탁, 티테이블 등 천연 원목, 자개, 천연대리석 등의 친환경 자재의 특징을 자연 그대로 표현한 제품군을 강화했다. 모든 제품의 모서리 부분을 라운딩 처리해 안전성을 고려했다.

신제품으로는 거의 모든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옷장, 이불장, 다용도장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가구 '허니문'과 수납공간과 침대가 일체화된 '샹그릴라', 옷을 걸어두기만 해도 탈취·UV살균이 가능한 '스타일존'을 선보였다.
어린이들을 위한 '로미 & 쥴리(Romi & Julie)' 시리즈는 미니옷장, 이동 책상, 코너 책장, 월 베드 침대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의 성장에 따라 추가구성이 가능하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내년 매출 목표는 1150억원"이라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새로운 형태의 디자인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개발로 내년 상반기 가구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