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스타벅스커피 컴퍼니가 동서식품과 손잡고 스타벅스 컵커피 디스커버리즈®와 캔커피 더블샷® 제품의 시즌 한정판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 매장의 크리스마스 컵과 동일한 디자인의 시즌 한정판 레드 패키지는 스타벅스 레디 투 드링크(Ready-to-Drink)제품들 가운데 스타벅스 컵커피인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와 캔커피 더블샷® 아메리카노에 적용됐다.
특히 캔커피인 더블샷® 아메리카노의 시즌 한정 제품의 디자인은 스타벅스 RTD 캔커피로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것이다.
한편,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3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