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시즌보다 좀 더 화려해진 디자인의 프리미엄 팩으로 찾아왔으며, 그 동안 하이네켄이 선보였던 톡 쏘는 상쾌한 맛과 거칠고 쌉쌀한 느낌이 특징인 고품질의 라거(Larger) 맥주로 지금까지 전세계 넘버원(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는지를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은 내달 3일부터 전국 이마트 30개 매장 및 서울의 주요 프리미엄 바, 레스토랑 등 30개 업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