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로커다일레이디, '폴라플리스 11종' 출시

최종수정 2012.11.22 09:22 기사입력 2012.11.22 09:22

댓글쓰기

크로커다일레이디, '폴라플리스 11종' 출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그룹형지의 국내 대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스타일과 보온성을 겸비한 폴라플리스 라인 11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폴라플리스 라인’은 재킷 6종과 베스트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플리스 제품에 컬러감을 더욱 강화하고, 패턴을 달리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옐로우와 퍼플, 민트, 코랄 핑크 등 다양한 비비드 컬러로 구성돼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철 패션에 화사함을 더했다.

호피나 스트라이프, 변형플라워 프린트 등의 독특한 패턴을 적용해 기존 폴라플리스 제품의 단조로움은 탈피하고 스타일을 강조했다.

소재 특성상 탁월한 보온성도 자랑한다. 신축성과 공기함유량을 높인 소재 사용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워 활동적이다.
대전방지 가공제를 적용해 기모 제품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정전기 발생이 적다. 손세탁이 쉽고, 구김이 잘 일어나지 않아 겨울철 점퍼 및 코트 속에 레이어드해 입기 좋으며 집에서 홈웨어로 입어도 부담이 없다.

다양해진 스타일로 가벼운 야외활동 시 아웃도어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정장 팬츠나 스커트등과 매치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이 활용 가능하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20일부터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전품목을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