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드라마 '보고싶다' 보며 눈물나는 이유는 OST 때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드라마 '보고싶다' 보며 눈물나는 이유는 OST 때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가수 왁스(WAX)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드라마 '보고싶다‘의 감성과 더해지면서 가을 정취에 걸맞는 분위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7일 첫 전파를 탄 왁스의 MBC 수목미니시리즈 ‘보고싶다’ OST ‘떨어진다 눈물이’는 공개 직후 시청자 게시판과 SNS 등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떨어진다 눈물이’는 작곡가 PJ와 김진훈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프로듀서 최갑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달 3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이 곡은, 차분하고 서정적인 편곡과 한 편의 수필을 보는 것 같은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떨어진다 눈물이’는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인터넷 포털 검색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떨어진다 눈물이’는 첫 방송에서도 극의 로맨스를 더욱 극대화시키며 몰입도를 높이는 효과를 이끌어냈다. 아역배우들의 인기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가는 ‘보고싶다’는 본격적인 성인 연기자들의 등장과 OST의 인기에 힘입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자체가 갖는 애절하고 슬픈 감성이 왁스(WAX)의 목소리와 더해져 주인공 ‘한정우(박유천 분)’와 ‘이수연(윤은혜 분)’이 펼치는 가슴 먹먹한 로맨스의 감정을 극대화 시키는 장치로 사용된다.
한편 지난 주 방송 말미 성인 연기자들의 본격적인 등장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보고싶다’는 열 다섯, 가슴 떨리는 첫 사랑의 기억을 앗아간 쓰라린 상처로 인해 숨바꼭질 같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낼 정통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