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지상파 N스크린 동영상 서비스인 '푹(pooq)' 가입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7월23일 서비스 출시 이후 100일 만이다.
푹 서비스 사업자인 콘텐츠연합플랫폼은 5일 푹의 유료 전환율이 8%대로 국내외 N스크린 서비스 중 가장 높은 수준이고 최고가 상품인 통합 패키지 구매율이 60%를 넘어서 서비스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연합플랫폼에 따르면 푹 가입자 중 20~30대의 비율은 65%로 젊은 층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푹은 지상파를 역점 서비스로 하는 콘텐츠로 무한도전 등 지상파 방송과 연동된 서비스와 푹 전용 콘텐츠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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