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스크린 '푹', 출시 100일만에 가입자 100만명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30대 가입자 비율 65% 육박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지상파 N스크린 동영상 서비스인 '푹(pooq)' 가입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7월23일 서비스 출시 이후 100일 만이다.
푹은 KBS, MBC, SBS, EBS 등 지상파 방송사 실시간 채널과 VOD 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N스크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푹 서비스 사업자인 콘텐츠연합플랫폼은 5일 푹의 유료 전환율이 8%대로 국내외 N스크린 서비스 중 가장 높은 수준이고 최고가 상품인 통합 패키지 구매율이 60%를 넘어서 서비스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연합플랫폼에 따르면 푹 가입자 중 20~30대의 비율은 65%로 젊은 층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김동효 콘텐츠연합플랫폼 공동대표는 "별다른 마케팅없이 서비스 경쟁력만으로 가입자 100만명을 달성했다"며 "내년에는 지상파 광고를 비롯해 대규모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밝혔다.

푹은 지상파를 역점 서비스로 하는 콘텐츠로 무한도전 등 지상파 방송과 연동된 서비스와 푹 전용 콘텐츠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