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품질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공급하고 고객 만족, 경영 능력 등에서 종합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을 말한다. 웅진코웨이는 '웅진코웨이 통합경영시스템'을 구축,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한 점을 인정받았다.
회사 측은 협력사들의 제품 품질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제품 생산 매 단계마다 회의체를 운영해 품질 컨설팅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하며 협력사 품질 안정화에도 힘쓰고 있는 것.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는 "물과 공기로 생명을 책임지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고자 세계 수준으로 품질을 향상시켜왔다"면서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고객지향의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