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로 대변되는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동호회 회원들에게 그들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Younique Lifestyle)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만들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현대차는 할로윈 파티에 맞는 다양한 소품과 페이스 페인팅을 준비하고 포토존 운영 및 베스트 드레서 선발대회를 진행하는 등 동호회원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행사장 내에 PYL 차량을 전시하는 한편 차량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실시하는 등 차종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PYL 고객들만의 유니크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와 차종을 보다 쉽게 알리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상호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벨로스터, i30, i40 등 3종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하고 독특한 느낌의 광고, 초대형 이색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특징을 알리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