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현무 폭풍 매너, 구혜선 오연서 등장에 '태도 돌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현무 폭풍 매너, 구혜선 오연서 등장에 '태도 돌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방송인 전현무가 '택시'를 찾은 여배우를 위해 폭풍매너를 선사했다.

25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영화 감독으로 변신한 배우 구혜선과 '국민 시누이' 오연서가 출연한다. MC 전현무는 아름다운 여배우의 등장에 남자 게스트가 탑승했던 지난 주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는 것.
전현무는 맨발로 모래사장을 걸은 후 다시 구두를 신으려는 구혜선을 위해 직접 물티슈로 발을 닦아주려고 하는 것은 물론, 함께 밀면을 먹으러 가서는 가위로 면을 잘라주는 깨알 같은 배려를 보였다.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오연서에게는 택시 문을 손수 열어주고 드레스 밑단이 문에 끼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쓰는 등 남다른 매너를 과시한다고. 뿐만 아니라 '루시퍼 춤'이 정말 재미있었다는 오연서의 말 한마디에 차에서 내려 인파가 몰리는 거리에서도 아랑곳 않고 춤을 춰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배우가 아닌 감독으로 부산영화제를 찾은 구혜선과 드라마에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말숙이'를 연기하며 인기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오연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펼칠 계획. 구혜선은 청바지에 남방을 매치한 소탈한 모습으로 '택시'에 탑승, 자신이 제작한 영화에 대한 이야기와 과거 짝사랑과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조근조근 털어놓으며 특유의 여성미를 드러낸다.

또한 오연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에서 깍쟁이 시누이 역할을 맡아 많은 여성들의 원성을 한 몸에 받은 것에 대해 "내 성격은 드라마 속 사치부리는 캐릭터와 정반대다. 실제로는 그 흔한 명품 가방 하나 없다"고 변명 아닌 변명을 털어놓으며 흥미를 자극한다고.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 변신하기 위해 수없이 오디션을 보러 다닌 시절부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며 소탈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
두 명의 미녀 여배우의 탑승에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25일 오후 7시, 12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