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윙크, 장윤정 뒤 이어 '전국 TOP 10 가요쇼' MC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윙크, 장윤정 뒤 이어 '전국 TOP 10 가요쇼' MC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쌍둥이 트로트가수 윙크가 KBC '전국 TOP 10 가요쇼'(연출 김홍석)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인우기획은 "윙크가 장윤정의 뒤를 이어 오는 17일부터 조선대학교에서 녹화가 진행되는 트로트 대표 프로그램인 '전국 TOP 10 가요쇼'의 MC로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윙크는 특유의 발랄함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국내 프로그램 TJB '세상발견 유레카' 및 KBS JAPAN의 한류스타 소개프로그램 '와! K-POP'등 MC로 활동 중이다.

MC로 발탁된 윙크는 "트로트 가수라면 누구나 욕심나는 MC자리인 만큼 무척 영광이다"라며 "장윤정 선배의 계보를 이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장윤정은 "6년 6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우리 성인가요 시장이 활발해 진 것에 대해 가슴 뿌듯하고, 트로트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어 무척이나 기뻤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대중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트로트 최고의 프로그램이 됐으면 한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전국 TOP 10 가요쇼'는 경제 불황의 여파로 성인프로그램이 대거 폐지되던 2009년 당시, 가수 장윤정이 정통 성인가요 프로그램의 폐지를 지켜볼 수만은 없어 노개런티로 MC를 맡아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윙크는 최근 치킨 광고모델과 속눈썹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활동 하며 가수에서 모델까지 활동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어 또 하나의 만능엔터테이너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윙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속눈썹브랜드는, 얼마 전 한 누리꾼이 온라인 게시판에 "일본에서 한류열풍에 끝판왕을 만나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며 조회수가 24만 명에 달하는 등 관심을 불러일으킨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등의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