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원순 시장, 추석 앞두고 서울 곳곳 민생현장 방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8일(금) ‘경제민주화를 위한 거리 청책회’, 북한이탈주민 운영 사회적기업 등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박원순 서울시장은 추석을 앞두고 28일 오후 반나절 동안 서울 곳곳의 민생현장을 돌며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추석 연휴기간 교통·안전 등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각 기관들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다.

박원순 서울시장

박원순 서울시장

원본보기 아이콘
박 시장은 이날 오후 2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합정점 입점 반대 천막농성을 벌이고 있는 마포구 합정역 현장에서 ‘경제민주화 국민본부’ 주관의 ‘경제민주화를 위한 거리 청책회’에 참석해 의견을 청취하고 대화를 나눈다.
이어 오후 3시40분 중구에 위치한 북한이탈주민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회적기업인 ‘에덴데코’(인테리어 견본책자, 한지박스 등 제작)를 방문해 직원들과 추석 덕담을 나눈다.

오후 4시10분엔 교통방송으로 장소를 옮겨 ‘추석 교통특별방송’ 진행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기원한다.

이후 시청으로 돌아와 연휴 전 업무를 마무리 한다.
또 박 시장은 퇴근길에 시청 1층에 마련된 추석연휴 종합상황실(당직실)에 들려 추석연휴 종합대책을 청취하고 근무 직원들을 격려한다.

공관 인근 혜화경찰서에도 방문해 민생치안을 위해 수고하는 경찰들과 방범순찰대의 전·의경을 격려한다.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