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메이크업 자체브랜드 '아이엠'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이 자체브랜드(PB) 화장품을 선보인다.

▲G마켓이 출시하는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의 파운데이션

▲G마켓이 출시하는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의 파운데이션

원본보기 아이콘
31일 G마켓은 메이크업 전문 자체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롱-젤 파운데이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1호 라이트베이지'와 '23호 내추럴베이지' 2종이 출시되며 가격은 각 1만4900원이다. 출시일인 9월3일 하루동안은 1만2900원에 살 수 있다.
G마켓은 '롱-젤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립스틱 3종을 비롯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섀도우 제품 등 색조라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아이엠'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은 화장품 전문업체인 '미즈온'과 G마켓이 협력해 만든 G마켓 전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G마켓은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패션과 뷰티의 중심지인 런던, 파리, 도쿄 등의 도시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G마켓은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은 고수분 파운데이션으로, 12시간의 지속력과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잡티, 주름 등을 감추고 피부 표면을 모공 없이 균일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함께 출시된 멀티 윤광 베이스 '핑크 글램 하이라이터'(8ml)도 증정한다. 은은하게 퍼지는 미세한 펄 입자가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연출시켜 주는 액체 타입의 제품이다.

박주상 G마켓 뷰티팀장은 "화장품 전문업체와 함께 G마켓 전용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 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G마켓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