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디야 커피도 'PPL 마케팅' 나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디야 커피는 16일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제작 지원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700호점을 열고 스틱원두 비니스트 25를 출시한 이디야 커피는 이번 PPL(Product Placement)을 통해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각종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시트콤의 메인 배경으로 이디야 커피 매장이 활용되며 배우 심지호(차지호 역)가 이디야 커피 바리스타 역으로 출연한다고 설명했다.

성중헌 이디야커피 팀장은 “PPL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고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이번 PPL 마케팅으로 이디야 커피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써 작품에서도 자연스럽게 가족과의 소통을 이끌고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장소로 활용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