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들턴 여동생이 6개나 샀다는 그 가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들턴 여동생이 6개나 샀다는 그 가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영국의 유명 핸드백 브랜드인 모달루 런던이 런던올림픽 시즌에 맞춰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정식 입점한다.

모달루 런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YKG코리아는 내달 13일 대치동 롯데백화점 강남점 2층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모달루 런던은 영국 왕세자빈 케이트 미들턴의 여동생 피파 미들턴이 한 번에 6개를 구입해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핸드백 브랜드다.

미들턴 자매는 고가의 호사스러운 제품보다 실용적인 자국 브랜드를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달루 런던 백은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양질의 소가죽 재질로 만들어져 가볍고 수납공간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또 타임리스한 디자인에 내구성도 강해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피파 미들턴의 이름을 딴 피파 라인은 본사에서 제품 공급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일본에서만 연간 6만개씩 판매되고 있다.

피파 라인은 총 1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69만원이다.

모달루 런던 1호점인 강남점에는 대표 상품인 피파 라인을 포함해 숄더백, 지갑 등 그 동안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37종이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모달루 런던은 2012 런던 올림픽을 맞아 주한영국대사관과 롯데백화점이 함께 개최하는 ‘롯데 브리티시 페어’에도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정문 앞에서 열린다.

이기원 YKG코리아 한국 지사장은 “국내 핸드백 시장은 고가의 명품 시장이 고전하고 있는 반면 실용적인 명품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의 품격과 풍부한 수납공간의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모달루 런던은 직장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