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아기모델 콘테스트, 3주 만에 1만4000명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는 베이비&키즈 클럽 아기모델 콘테스트가 행사 시작 3주 만에 누적 응모 인원 1만4000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달 14일에 시작한 이번 콘테스트는 보름 만에 응모자가 1만 명을 넘어섰고, 행사가 마감되는 18일까지는 약 2만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의 젊은 엄마들의 특징은 '적극적'이고 '쌍방향 의사소통을 활발'히 하는 성향으로 파악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온라인과 친숙한 요즘 세대의 엄마들은 SNS를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활용한다는 점을 활용해 이번 콘테스트는, 고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만들기 위해 1차 심사는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홈페이지 내 추천하기를 통해 1차 심사를 거쳐 추천된 상위 20위 후보자에 한해 2차 심사를 할 예정이다. 2차 심사는 홈플러스 자체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이 이뤄진다.

홈플러스 베이비&키즈클럽 표지 아기모델을 비롯해 홈플러스 매장 내 다양한 광고 모델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번 콘테스트는, 베이비&키즈클럽 회원에 등록된 자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단, 현재 24개월 미만의 아이 중 생후 12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으로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콘테스트 관련 사항은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홈페이지(http://familycard.homeplus.co.kr) 내 '아기모델 행사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