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참이슬, '참이슬 주(ZOO)'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터렉티브 형식으로 제작된 ‘참이슬 주(ZOO)’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참이슬 주(ZOO) 마이크로 사이트는 소주를 즐겨 마시는 고객들의 음주 습관을 동물의 습성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
자연사 박물관을 디자인 콘셉트로 한 참이슬 주 사이트는 총 6개의 동물관으로 구성됐으며 음주 습관에 따라 나무늘보, 사자, 치타, 토끼, 미어캣 등 15종류의 동물들이 등장한다.

술만 마시면 힘자랑하는 친구는 사자관에, 술만 들어가면 우는 친구는 부엉이관에 포함되는 등 페이스북 친구들의 음주습관과 동물들의 습성을 절묘하게 연결시켜 재미를 더했다.

또한 도출된 결과물을 친구들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를 적극 이용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다큐멘터리 ‘동물의 왕국’ 실제 성우인 유강진씨가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감칠 맛 나는 해설로 사실감과 함께 재미를 배가시킨 것도 특징이다.
참이슬, '참이슬 주(ZOO)'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주’ 마이크로 사이트는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인터렉티브 형식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재미있는 콘텐츠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