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은평구, '좋은 영화 감상회' 등 문화공연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6월 다양한 문화 공연을 펼친다.

김우영 은평구청장

김우영 은평구청장

원본보기 아이콘
이는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16일 불광천 수변무대에서 펼치는 '서울시 좋은영화 감상회'를 비롯 22일 오페라 '여자는 다 그래', 26일 연극 '新 흥부 놀부'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시 좋은 영화 감상회'는 지난 5월12일 북한산성 제2주차장에서 상영한 제1회 좋은 영화 감상회 '맘마미아'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작품은 '언터처블 : 1%의 우정' 으로 상위 1% 귀족남과 하위 1% 무일푼 남자의 특별한 동거 스토리를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감동휴먼 영화로 16일 오후 8시 불광천 수변무대에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22일 오후 7시30분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은평구민을 위해 모차르트의 3대 이탈리아 희극 오페라 중 하나인 ‘여자는 다 그래(Cosi fan tutte)’ 공연을 한다.
이 작품은 모차르트가 당대 최고로 꼽히던 이탈리아 오페라 대본작가 로렌쪼 다 폰테와 함께 만든 오페라중 하나로 인간의 사랑에 대한 마음을 해학적으로 표현한 내용이다.

모차르트 오페라에서만 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앙상블의 하모니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작품을 선보이는 오페라앙상블C는 6명의 정상급 성악가와 지휘자 및 피아노 반주자들의 열정이 어우러져 모차르트 코믹 오페라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말로 함께 공연할 예정이어 관객들의 이해와 감동이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 오후 7시 입장 바꾸기를 통해 타인을 바라보는 시각과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교훈과 감동을 관객들에게 많은 웃음과 함께 선사할 연극 ‘新 흥부 놀부’가 상연된다.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상연하는 공연에는 만7세 미만 아동은 입장 할 수 없으므로 부득이 유아를 동반한 관객은 공연장 유아놀이방에 자녀를 맡기고 입장해야 한다.

또 사전예약은 필수로 입장권은 각각 14일, 18일부터 은평구청 문화체육관광과(본관3층)에서 선착순 무료배부한다.

공연장 입장 시에는 집에 있는 헌책 또는 장난감을 기부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