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15일 패션 전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코스모스타일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모스타일은 사용자들이 패션 스타일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패션 전문 SNS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 접근성을 고려해 빠르고 조작이 간편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다.
LG유플러스는 또 코스모스타일 2.0 출시를 맞이해 사용자 그룹으로 이뤄진 '스타일 앱로거'를 선발한다. 앱로거는 애플리케이션과 블로거의 합성어다. 코스모스타일에서 활동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정, 코스모폴리탄의 브랜드 행사 및 론칭 파티 등에 우선 초대되는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코스모스타일 2.0 우수 사용 고객에게는 최신 롱텀에볼루션(LTE)폰과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