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이번 푸드쇼 기간 동안 '바른먹거리 풀무원'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풀무원은 '코리아 푸드쇼 2012'가 한국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세계인이 주목할 수 있는 차별화 요소가 필요하다고 판단,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조라면 '자연은 맛있다'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아임리얼(I'm Real)'을 중심으로 존을 구성한다.
또 아임리얼존은 풀무원이 만든 과일을 주제로 과일 농장처럼 구성,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과일만을 갈아 담은 아임리얼의 특징을 보여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인 8일부터 11일까지 풀무원 브랜드관을 방문하고 아임리얼 존에 장식된 과일수레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풀무원 트위터(http://twitter.com/pulmuonelove) 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ulmuonelove)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아임리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김태한 풀무원식품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풀무원은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며 "이번 코리아 푸드쇼 2012가 더 많은 국가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풀무원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